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305 Cake로 영어 하루 열문장 공부하기 5일차

영어공부/2020 하루 열문장

by yaddayadda 2020. 3. 6. 17:1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다입니다,

 

 

어제 공부는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글을 쓰지는 못했네요ㅎㅎ..

어쨌든!

 

 

 

오늘의 Cake앱의 주제는 내가 할 말이 있어 "시간 되면 잠깐 얘기 좀 하자." 와 계산할때 쓸 수 있는 말 입니다.

 

 

 

 

 

 

 

 

Everyday 10 sentences
Do you have a minute?잠깐 시간 돼?
Let's have a liittle chat, okay?잠깐 얘기 좀 하자, 괜찮지?
I just don't have a gag reflex.토하려고 했는데 잘 안 되네요.
There's something i need to say.나 할 말이 있어.
I have something to tell you.너(희)에게 해줄 말이 있어.
You seem a little upset.좀 불안해 보이는데.
Can we talk for a second?우리 잠시 얘기 좀 할 수 있을까?
I need to speak to him.그와 말할 게 있어.
Can we split the bill tonight?오늘 저녁 더치 해도 될까?
Dinner's on me.저녁은 내가 살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