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314 Cake로 하루 영어 열문장 공부하기 14일차

영어공부/2020 하루 열문장

by yaddayadda 2020. 3. 14. 05: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다입니다.

 

 

 

이틀치 미룬거 새벽에 다 끝내버리기!! 어제 조금 늦게 잠들었더니 피곤하네요.

원래 하기싫을 땐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그냥 해야하는데, 누워서 핸드폰 하는건 쉽고 안피곤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어쨋든 오늘의 Cake앱의 주제는 화이트데이라 마음 고백하는 표현입니다.

 

 

 

 

 

Everyday 10 sentences
My heart is pounding. 심장이 쿵쾅거려요.
I almost dropped my phone. 저 폰 떨어트릴 뻔했어요.
She's blushing. 쟤 얼굴 빨개졌다.
You give me butterflies. 넌 날 설레게 해.
My heart flutters when i meet you. 당신을 만나면 심장이 두근대요.
How could i i forget? 제가 어떻게 그걸 잊겠어요?
I wanted to clear that up with you. 그거에 대해서 당신한테 설명하고 싶었어요.
I'm being drawn to you. 당신에게 끌리고 있었어요.
What a line. 멘트 한번 좋네요.
I think i have feelings for you. 나 너한테 마음있는 것 같아.

 

*clear up : 정리하다, 설명하다, 해결하다

*be drawn to : ~에 끌리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