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410 Cake로 하루 영어 열문장 공부하기 40일차

영어공부/2020 하루 열문장

by yaddayadda 2020. 4. 10. 07:0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다입니다.

 

 

 

여기는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이스터 홀리데이 입니다. 오늘은 Good Friday라서 쉰다고 하네요, 저는 매일 쉬는 중 이지만ㅋㅋㅋㅋ 다들 집에서 공부나 합시다!

 

 

 

 

 

오늘 Cake앱의 주제는 봄 맞이 벚꽃관련 영어 표현 문장들과 '생각해볼게'를 표현할 수 있는 문장 입니다.

 

 

 

 

 

Every day 10 Sentences
Spring is here! 봄이 왔어!
We're having a last cold snap. 마지막 꽃샘추위(한파)가 왔어.
Spring makes my heart flutter. 봄이 되면 설렌다.
I get sentimental in the spring. 나는 봄을 .
The cherry blosssoms came out early. 벚꽃이 일찍 피었다.
It's a perfect day to see cherry blossoms. 벚꽃놀이 가기 딱 좋은 날씨야.
Let me sleep on it. 생각해볼게.
Get me some context. 상황 설명 좀 해주고.
Sleep on it. 생각할 시간을 가지세요.
She needed time to sleep on it. 그녀는 생각할 시간이 좀 필요했어요.

 

*cold snap : 일시적인 한파(꽃샘추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