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503 Cake로 하루 영어 열문장 공부하기 64일차

영어공부/2020 하루 열문장

by yaddayadda 2020. 5. 3. 08:2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다입니다.

 

 

 

오늘 Cake의 주제는 'I've always~'를 사용한 자주 쓰는 표현 문장들 입니다. 

 

 

 

 

Every day 10 Sentences
I've always wondered. 항상 궁금했어요.
What am i looking at right now? 내가 뭘 보고 있는 거지?
I've always wanted it. 항상 그게 갖고 싶었어.
I love it even more. 아까보다 더 좋다.
I've always been loved trains. 저는 항상 가치를 좋아했어요.
I've always been more of a cat person. 전 항상 고양이를 더 좋아했어요.
I've always worn glasses. 저는 항상 안경을 써왔어요.
Turn the music back on. 음악을 다시 켜주세요.
This place is dead. 여기 분위기 완전 죽었잖아요.
I've always been on your side. 나 항상 당신 편이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