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512 Cake의 하루 영어 열문장 공부하기 73일차

영어공부/2020 하루 열문장

by yaddayadda 2020. 5. 12. 07:1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다입니다.

 

 

 

오늘 Cake의 주제는 "지금 내가 약간 불리해" "불공평해"하고 말할 수 있는 문장들 입니다.

 

 

 

 

 

Every day 10 Sentences
We've got a major problem. 우리 큰 문제가 생겼어.
I'm just getting to know her. 이제야 알아가는 중이야.
Sabotage her. 방해해.
I'm at a slight disadvantage. 지금 내가 약간 불리한 상황이야.
It's not fair. 이건 불공평해.
The odds are against us. 우리한테 승산이 거의 없어요.
He's in a tough spot. 그는 어려운 상황에 처했어요.
Has she taken a lover? 설마 애인이라도 생겼나?
He doesn't have a chance of winning. 이길 가망이 없어.
I'm behind the eight ball. 제가 불리한 입장이에요.

 

*behind the eight ball : 당구 게임 중에 "Eight Ball"이라는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8번 공을 치면 차례가 박탈되고, 구멍 안으로 들어가게 하면 게임에서 진다고 해요. 그래서 이 표현이 '불리한 입장인' ' 궁지에 빠진'이라는 뜻을 갖게 되었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