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017 Cake로 하루 영어 열문장 공부하기 229일차

영어공부/2020 하루 열문장

by yaddayadda 2020. 10. 17. 11: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다입니다.

 

 

 

Every day 10 Sentence
He is my bias. 걔가 내 최애야.
I'm fangirling so much right now. 지금 너무 주접부렸네요.
I'm a huge fan of her. 저는 그녀의 광팬이에요.
You are a die-hard fan. 너 엄청난 덕후잖아.
This is a merch line i'm doing. 이건 제가 작업하고 있는 굿즈입니다.
I ship them. 저는 이 둘을 응원해요.
Just for a little while. 잠깐 동안만 돼요.
While i'm gone, don't you sneak a taste. 내가 없는 동안 몰래 맛 보지 마.
I think i'm going to be up for a while tonight. 오늘 밤에 좀 깨어있을것 같아.
Make some funny faces while i'm in there. 제가 저기 있는 동안 웃긴 표정 좀 지어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