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102 Cake로 하루 영어 열문장 공부하기 245일차

카테고리 없음

by yaddayadda 2020. 11. 3. 18: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다입니다.

 

 

 

Every day 10 Sentence
I let my guard down. 방심하고 있었어요.
I didn't see that one coming. 이건 예상 못 했네.
I was careless. 내가 경솔했어.
It took me by surprise. 생각지도 못했는데 깜짝 놀랐어요.
They were unprepared for war. 그들은 전쟁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어요.
Mercedes is my favorite car brand. 벤츠는 내 최애 자동차 브랜드야.
My father wants to give me a Mercedes convertible.. 아빠가 나한테 벤츠 오픈카를 사 주시겠대.
Don't they look like Chanel? 샤넬 같아 보이지 않아?
I'm wearing my Lacost shirt. 제 라코스테 셔츠를 입었어요.
I got her a Cartier band. 그녀에게 까르띠에 반지를 사주었어요.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