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어 회화 공부 무료 앱/어플 추천 (Cake)

영어공부

by yaddayadda 2020. 2. 29. 13: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다입니다.

 

 

하루 열 문장 쓸 때 자주 사용한다던 Cake어플 소개 하려고 합니다.

 

 

Cake를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재미있고 짧은 영어 대화 비디오가 매일 업데이트되는 앱입니다. (앱스토어 설명 참고)

영어로는 Fun, short English conversation videos updated every day! 라고 되어 있습니다.

 

 

 

영어 공부를 하려고 여러 가지 앱(튜토링, 오 잉글리시, 듀오링고, 슈퍼팬, 스픽, 야나두 등)을 써봤습니다만,

저는 Cake에 정착했습니다. 제일 중요한 이유는 100% 무료 앱이기 때문입니다.

 

 

 

 

🍰Cake 앱의 장점

🍰 실용적인 표현 비슷한 상황/표현으로 묶여 있는 동영상들

🍰 반복재생 가능하다.

🍰 말하기 연습 기능이 있다.

🍰 A.I. 가 발음 체크를 해준다.

                                 🍰 100% 무료 앱이다.

 

 

 

 

총 누적 학습 시간 보세요!!(뿌듯)

 

 

저는 일일 목표는 5분으로 설정해 두었어요. 10분으로 해놔도 10분을 못 넘겨서 자꾸 리셋되더라고요..ㅠㅠ

원래 올해 매일매일 Cake앱을 이용해서 회화 문장을 적었어서 47 days(?) 연속 도전 성공이었는데...

제가 중간에 한 번 5분을 못 채웠나 봐요.. 기억이 안 나네요.. 여하튼 그래서 지금 9일 차가 되었어요..

365일 언제 채울 수 있을까요!!!!

 

 

기록이 모두 되기 때문에 학습 완료 했던 것을 다시 찾아서 복습도 가능 합니다.

 

 

 

0.75배속, 1배속 재생이 가능하고 드릴 모드를 켜놓으면 화면을 누르면 자막이 보이게 할 수 도 있어요.

모르는 단어는 앱에서 누르면 바로 검색 가능하고,반복 모드도 끄고 킬 수 있습니다!

 

 

 

유튜브처럼 채널을 구독할 수 도 있습니다. 총 563개의 채널이 있습니다!

 

제가 구독한 채널은 영화로 영어 공부, 페파피그 초보 영어, Snoopy, 할 말 하는 영어, 비즈니스 영어, TheEllenShow, Superwoman, Favorite Videos 등이 있습니다.

 

또 앱에서 스피크를 누르면 따로 학습 코스가 있어요 매일 케이크 앱에 출석하면 코스를 들을 수 있는 코인을 준답니다.

그리고 달마다 이벤트를 해서 학습 의욕을 돋아줍니다. 

 

 

 

제가 영어 공부 어플 다운로드해놓고 이렇게 오래 잘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케이크는 정말 좋아요.

정말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제가 쓰는 영어 회화 공부 앱 추천이었습니다.

다들 재밌게 공부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