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 영어 박살내고 싶다

영어공부

by yaddayadda 2020. 2. 25. 18: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다입니다, 

 

 

영어 잘하고 싶다고 생각만 한지 벌써 10년은 훌쩍 넘은 것 같습니다..

 

이 방법 저 방법 다 찾아가며 사이트도 다 돌아다니고, 유투브에 영어 잘하는 법, 영어 회화 빨리느는 법 등 검색하고

쉐도잉, 원서읽기 등등 안해 본 방법이 없는 것 같은데 실력은 아무래도 계단식으로 느는 건지 제가 만족 할 만큼은 늘지 않더라고요.

물론 실력이 늘지 않은건 아니지만 항상 모자란 기분이고 듣기도 잘안되고 말하고 싶은 문장은 입밖으로 튀어나오질 않아요.

 

 

 

아무래도 집중해서 하지 않고 하다가 포기하고 아무래도 이유는 제가 게을렀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욕심만큼 안되고 나름 열심히 했는데 안늘고 안들리고 말도 안나오고 엄청 답답 합니다.

자꾸 빠른 방법이 없을까 하고 하던 공부나 할 것 이지 자꾸 방법만 찾아대고 공부하는 시간은 10분,

영어 공부에 도움되는 좋은 자료들 이런 것만 모아서 컴퓨터에 저장이나 해놓고 정작 활용은 하지 않은 채로 그만두기도 했고요.

그마저도 방법만 찾다가 지쳐서 공부 안해버리고 그 반복을 십년넘게 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요행을 바라지 않고 꾸준히 공부를 해 볼 생각 입니다.

중간에 잠시 잠깐 멈추더라도 끝까지 해서 결과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올해는 꼭 만족 할 만한 영어실력을 가지고 싶어서 공부 하면서 공부 방법이나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제 블로그에 들리시는 분들도 같이 성장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